> 축구 > 해외
PSG '네이마르, 팀 잔류 조건 주급 인상 요구는 사실무근'
출처:연합뉴스|2018-03-19
인쇄

 

파리 생제르맹(PSG) 구단은 네이마르(26)가 잔류를 전제로 주급 인상을 요구했다는 일부 언론의 보도가 사실무근이라고 선을 그었다.

최근 영국 일간 ‘더 타임스‘는 프랑스 리그앙(1부리그) PSG에서 뛰다 최근 중족골 수술을 받고 브라질에 체류 중인 네이마르가 구단에 2018-2019시즌 주급을 130만 유로(한화 약 17억985억원)로 인상해달라고 요구했다고 보도했다.

그러나 프랑스 스포츠전문 일간 ‘레퀴프‘는 19일(한국시간) 생제르맹 구단이 "사실과 아닌 정보"라며 일축했다고 전했다.

네이마르의 이적설이 끊이지 않고 있는 가운데 브라질의 한 매체는 플로렌티노 페레스 레알 마드리드 회장이 네이마르의 아버지와 접촉했다고 보도했다.

일부 언론은 아예 회복 중인 네이마르가 PSG로 돌아가지 않을 것이라는 관측을 내놓기도 했다.

지네딘 지단 레알 마드리드 감독 역시 주말 기자회견에서 네이마르에 관심을 갖고 있다고 밝혔다.

프랑스 축구 1부리그 올랭피크 마르세유에서 뛰고 있는 브라질 출신 수비형 미드필더 루이스 구스타부는 "그 정도 선수라면 다른 팀으로 옮길 좋은 기회다. 우리는 앞으로 몇 달 동안 무슨 일이 벌어지는지 보게 될 것"이라며 (수술) 회복을 위해 전력에서 이탈해있는 네이마르가 PSG를 벗어날 수 있는 절호의 기회라고 부채질했다.

한편 네이마르는 상대 팀 선수들의 거친 플레이 등 폭력적인 경기방식과 느슨한 심판판정, 열악한 원정구장 및 숙소사정 등을 이유로 프랑스리그를 떠나고 싶다는 뜻을 주변에 흘려왔다.

 

  • 야구
  • 농구
  • 기타
최지만, 드디어 터졌다...멀티홈런 작렬
요키치 친형, 플레이오프 경기 도중 관중 폭행...경찰 조사중
뉴욕 메츠 산하 트리플A 시라큐스 메츠에서 뛰고 있는 최지만이 마침내 담장을 넘겼다.최지만은 24일(한국시간) 미국 뉴욕주 시라큐스의 NBT뱅크 스타디움에서 열린 콜럼버스 클리퍼스...
'잘 치고 잘 뛰는' 김하성, 2타석 만에 시즌 4호 멀티히트...7호 도루+득점까지
유망주 빅맨→협상 결렬... 새 팀 찾는 이하은
샌디에이고 파드리스의 김하성(29)이 전날 무안타 침묵을 만회하는 멀티히트 경기를 완성했다.김하성은 23일(이하 한국시간) 미국 콜로라도주 덴버의 쿠어스 필드에서 열린 2024 메...
‘타율 .426 4홈런 21도루’ 파워까지 더해진 5툴 내야수, “내 욕심은 야수 전체 1순위 지명”
'짠물 수비-미첼 원맨쇼' 클리블랜드, 2승 선취
덕수고등학교 2루수 박준순(18)이 올해 신인 드래프트 전체 1순위 지명을 노리겠다는 당찬 포부를 밝혔다.박준순은 지난 22일 인천 SSG랜더스필드에서 열린 ‘이마트배 전국고교야구...
구릿빛 피부에 오프숄더 비키니 입은 여배우
구릿빛 피부에 오프숄더 비키니 입은 여배우
배우 강소연이 화끈한 몸매를 과시했다.강소연은 최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사진을 올렸다.사진 속 그녀는 끈 없는 비키니를 입고 있었고, 그 와중에 글래머 몸매로 시선을 끌었다.
‘♥줄리엔 강’ 제이제이, 세상 핫한 예비 신부
‘♥줄리엔 강’ 제이제이, 세상 핫한 예비 신부
운동 유튜버 제이제이가 완벽한 몸매를 자랑했다.제이제이는 지난 23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젤린이 굿모닝~! 오늘은 상큼이 라임룩”이라는 글과 함께 사진을 게재했다.공개된 사진 속...
야외에서 속옷 입고 글래머 자랑한 가수 겸 모델
야외에서 속옷 입고 글래머 자랑한 가수 겸 모델
전 걸그룹 나인뮤지스 멤버이자 모델로 활동 중인 이유애린이 화끈한 섹시함을 뽐냈다.이유애린은 최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사진을 올렸다.사진 속 그녀는 브라탑을 입고 야외에서 사진을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