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축구 > 해외
멀티골 손흥민, ESPN 선정 EPL 이주의 팀 포함
출처:뉴스엔|2018-03-12
인쇄

 

손흥민이 EPL 이주의 팀에 발탁됐다.

미국 스포츠 전문 매체 ‘ESPN‘은 3월 12일(이하 한국시간) 2017-2018 잉글랜드 프리미어리그 30라운드를 대상으로 한 프리미어리그 이주의 팀을 발표했다. 토트넘 홋스퍼 손흥민이 이 명단에 포함됐다.

손흥민은 12일 본머스 바이탈리티 스타디움에서 열린 본머스전에서 선발 출전해 멀티골을 터트려 팀의 4-1 완승을 이끌었다. 측면 공격수인 손흥민은 전반 34분 최전방 공격수 해리 케인이 부상으로 이탈하면서 최전방으로 전진 배치되고도 후반 17분과 43분 역전골과 추가골을 터트렸다. 이번 시즌 리그에서는 11호, 12호골. 공식전 17, 18호골이다.

3-4-3 포메이션을 기반으로 선정된 이번 명단에서 손흥민은 마커스 래시포드(맨유), 헨리크 미키타리안(아스널)과 함께 베스트 공격수로 선정됐다. 미드필더는 리야드 마레즈(레스터 시티), 네마냐 마티치(맨유), 존조 셸비(뉴캐슬), 윌리안(첼시)가 자리를 메웠고 크리스 스몰링(맨유), 슈코드란 무스타피(아스널), 자말 라셀레스(뉴캐슬)이 수비진을 이뤘다. 골키퍼로는 우카시 파비안스키가 선정됐다.

ESPN은 손흥민에게 "손흥민은 최근 엄청난 경기력을 보여주고 있다. 그는 토트넘이 케인을 잃었을 때 그 자리에 적합한 선수라는 점을 보여줬다"고 평을 달았다.

손흥민은 3월 들어 열린 공식전 4경기에서 모두 골맛을 봤다. 이중 3경기가 멀티골이었다.

  • 야구
  • 농구
  • 기타
박성은 치어리더 '챔필에 등장한 섹시 고양이'
‘26승 8패→13승 25패’ PHI의 희망가 “엠비드, 정규리그 내에 복귀”
27일 오후 광주기아챔피언스필드에서 열린 '2024 신한 SOL Bank KBO리그' 롯데 자이언츠와 KIA 타이거즈의 경기, KIA 박성은 치어리더가 멋진 공연을 선보이고 있다.
돌아온 왕조 응원가, 삼성 선수들은 '이것'으로 화답했다 "왕조 시절로 돌아가자는 의미"
'커리 클러치 지배' 골든스테이트, 올랜도 꺾고 2연승 성공
삼성 라이온즈 외국인 타자 데이비드 맥키넌이 안타를 치고 출루하자 더그아웃을 향해 포효했다. 그리고는 두 손을 머리 위로 들더니 무언가를 쓰는 포즈를 취하며 동료들과 환호했다. "...
'어깨 부상' MLB 메츠 에이스 센가, 캐치볼 시작…5월 복귀 예상
[NBA] ‘충격’ 최악의 승부조작 사태 터지나…사무국, 조사 착수
어깨 부상으로 재활 중인 메이저리그(MLB) 뉴욕 메츠의 일본인 투수 센가 고다이(31)가 가벼운 캐치볼을 시작하며 본격적인 재활에 시동을 걸었다.미국 매체 스포츠넷 뉴욕(SNY)...
아찔한 허리라인, 육감적인 비키니 패션 선보인 서동주
아찔한 허리라인, 육감적인 비키니 패션 선보인 서동주
배우 서정희의 딸이자 방송인·변호인으로 활동 중인 서동주의 아찔한 허리라인을 자랑하는 비키니 착장이 공개됐다.지난 23일 한 의류 브랜드 공식 인스타그램에는 화이트, 블루, 그레이...
‘얼짱 출신 인플루언서’ 홍영기, 과감한 비키니 자태 공개
‘얼짱 출신 인플루언서’ 홍영기, 과감한 비키니 자태 공개
얼짱 출신 인플루언서 홍영기가 과감한 비키니 자태를 드러냈다.홍영기는 최근 자신의 소셜미디어에 태국에서 휴식을 즐기는 모습을 담은 사진을 업로드했다. 사진 속 홍영기는 군살 하나 ...
백진희, 상큼한 수영복 자태..방콕 누구랑 갔나
백진희, 상큼한 수영복 자태..방콕 누구랑 갔나
배우 백진희가 수영복 자태를 드러냈다.27일 백진희는 자신의 채널에 여행 중 찍은 사진을 게재했다. 백진희는 사진과 함께 별다른 코멘트를 하지 않았다.사진 속 백진희는 해외 여행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