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축구 > 해외
아르테타, 출혈 부위 가린 채 맨시티 훈련장 도착
출처:인터풋볼|2017-12-12
인쇄



미켈 아르테타(35) 맨체스터 시티 코치가 맨체스터 더비 후 맨체스터 유나이티드 선수들과 충돌하며 발생한 상처를 가린 채 훈련장에 도착했다.

맨시티는 지난 11일(한국시간) 영국 맨체스터에 위치한 올드 트패포드에서 열린 2017-18 잉글리시 프리미어리그(EPL) 16라운드, 맨유와와 맨체스터 더비에서 2-1로 승리했다. 이로써 맨시티가 완벽한 독주체제를 완성했다. 승점 46점을 기록하며 2위 맨유(승점 35)와 격차를 11점으로 벌렸다.

사건은 경기가 끝난 후 발생했다. 맨시티 선수들이 라커룸에서 승리의 기쁨을 즐기는 가운데 주제 무리뉴 감독이 갑자기 들어와 존중을 보이라며 경고했다. 승리 세리머니 소리가 지나치게 컸다는 게 무리뉴 감독 측 주장이다. 이에 에데르송 골키퍼와 무리뉴 감독의 언쟁이 시작됐고, 이어 다른 선수들과 코칭 스텝들이 가세하며 폭력사태가 발생했다.

이 과정에서 아르테타 코치는 눈썹 부근에 출혈이 발생했다. 정확히 상처가 어떻게 발생한지는 알려지지 않았지만 확실한 사실은 라커룸에서 발생한 충돌 때문이다. 이 사건은 다수의 영국 언론들이 자세히 전달했고 잉글랜드 축구협회(FA)도 조사에 착수했다. 현재 FA는 사건을 조사하고 있으며 진술서 제출을 요구한 상태다.

이런 상황에 아르테타 코치가 상처 부위를 가린 채 맨시티 훈련장에 들어가는 모습이 포착됐다. 영국 언론 `스카이 스포츠`는 12일 "아르테타 코치가 손으로 자신의 얼굴을 가린 채 로렌조 부에나벤투라 코치와 함께 훈련장에 들어갔다"고 전했다. FA 조사 결과가 어떻게 나올지 많은 팬들의 시선이 집중되고 있다.

  • 야구
  • 농구
  • 기타
박성은 치어리더 '챔필에 등장한 섹시 고양이'
‘26승 8패→13승 25패’ PHI의 희망가 “엠비드, 정규리그 내에 복귀”
27일 오후 광주기아챔피언스필드에서 열린 '2024 신한 SOL Bank KBO리그' 롯데 자이언츠와 KIA 타이거즈의 경기, KIA 박성은 치어리더가 멋진 공연을 선보이고 있다.
돌아온 왕조 응원가, 삼성 선수들은 '이것'으로 화답했다 "왕조 시절로 돌아가자는 의미"
'커리 클러치 지배' 골든스테이트, 올랜도 꺾고 2연승 성공
삼성 라이온즈 외국인 타자 데이비드 맥키넌이 안타를 치고 출루하자 더그아웃을 향해 포효했다. 그리고는 두 손을 머리 위로 들더니 무언가를 쓰는 포즈를 취하며 동료들과 환호했다. "...
'어깨 부상' MLB 메츠 에이스 센가, 캐치볼 시작…5월 복귀 예상
[NBA] ‘충격’ 최악의 승부조작 사태 터지나…사무국, 조사 착수
어깨 부상으로 재활 중인 메이저리그(MLB) 뉴욕 메츠의 일본인 투수 센가 고다이(31)가 가벼운 캐치볼을 시작하며 본격적인 재활에 시동을 걸었다.미국 매체 스포츠넷 뉴욕(SNY)...
아찔한 허리라인, 육감적인 비키니 패션 선보인 서동주
아찔한 허리라인, 육감적인 비키니 패션 선보인 서동주
배우 서정희의 딸이자 방송인·변호인으로 활동 중인 서동주의 아찔한 허리라인을 자랑하는 비키니 착장이 공개됐다.지난 23일 한 의류 브랜드 공식 인스타그램에는 화이트, 블루, 그레이...
‘얼짱 출신 인플루언서’ 홍영기, 과감한 비키니 자태 공개
‘얼짱 출신 인플루언서’ 홍영기, 과감한 비키니 자태 공개
얼짱 출신 인플루언서 홍영기가 과감한 비키니 자태를 드러냈다.홍영기는 최근 자신의 소셜미디어에 태국에서 휴식을 즐기는 모습을 담은 사진을 업로드했다. 사진 속 홍영기는 군살 하나 ...
백진희, 상큼한 수영복 자태..방콕 누구랑 갔나
백진희, 상큼한 수영복 자태..방콕 누구랑 갔나
배우 백진희가 수영복 자태를 드러냈다.27일 백진희는 자신의 채널에 여행 중 찍은 사진을 게재했다. 백진희는 사진과 함께 별다른 코멘트를 하지 않았다.사진 속 백진희는 해외 여행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