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girl] '맥스 엔젤' 양혜원, 174cm 모델 포스 뽐내는 '미녀 스포테이너'
출처:엠스플뉴스|2017-09-25
인쇄

 

프로 모델다운 화려함과 유쾌함을 동시에 갖춘 반전 매력의 인물이 주목을 받고 있다.

주인공은 양혜원(24). 다양한 분야의 활동을 통해 익히 많은 인지도를 얻고 있는 양혜원이다. 양혜원은 올해 2월, 국내 입식 격투기 대회 ‘맥스 FC‘의 라운드 걸로 활약하고 있는 모델이다.

최근 9월 9일 KBS 아레나 홀에서 펼쳐진 ‘맥스 FC 010‘ 대회에서도 양혜원은 대회의 아이콘 다운 활약으로 주목을 얻은 바 있다.

스포테이너의 역량 또한 다분히 갖춘 양혜원이다. 양혜원은 올 해 초부터 개그맨 박성광과 함께 케이블 채널 예능 프로그램 공동 MC를 맡고 있는 이색경력을 보유했다.

예능 프로그램의 MC를 맡고 있을 정도로 어느 무대든 긴장하지 않고 밝은 자세로 임하는 것이 양혜원의 매력 중 하나. 항상 웃음기 있는 얼굴이 떠나지 않으며 누구보다 프로다운 모습을 보여주고 있다.

즐겁고 유쾌한 성격을 갖춘 그녀지만 174cm의 큰 신장을 갖춘 그녀는 전문 모델 다운 포스를 마음껏 뽐내기도 한다.

양혜원은 한 언론과의 언터뷰에서 "모델은 이쁘게만 나오기를 기대하면 안 된다고 생각한다. 힘든 기색이 아니라 모델 일을 하며 힘든 적이 없던 만큼, 지금 하는 일에 감사할 따름이다"라며 모델 업무에 대한 마음가짐을 말하기도 했다.

다양한 매력으로 자신의 분야에서 누구보다 열심인 그녀, 매력적인 모델 양혜원의 모습들을 모아보았다.

 













[S-girl] - S-girl은 스포츠와 관련된 여성의 이야기와 사진을 토대로 꾸며지는 코너 입니다. 

  • 축구
  • 야구
  • 농구
'韓 자랑' 손흥민·김민재 한 팀이라니... EPL팬 설레는 괴물의 '토트넘 이적설' 등장 "SON 설득 가능"
'韓 자랑' 손흥민·김민재 한 팀이라니... EPL팬 설레는 괴물의 '토트넘 이적설' 등장
'한국축구의 자랑' 손흥민(32·토트넘), 김민재(28·바이에른 뮌헨)가 한 팀에서 함께 뛸 수 있다. 대한민국 '괴물 수비수' 김민재의 토트넘 이적설이 떴다.영국 축구전문 더부트...
'충격' 김민재 이런 '날벼락'이 있나!…뮌헨, 투헬과 1년 더 간다→내년 여름 클롭 선임 구상 (독일 언론)
'충격' 김민재 이런 '날벼락'이 있나!…뮌헨, 투헬과 1년 더 간다→내년 여름 클롭 선임 구상 (독일 언론)
김민재에게 좋지 않은 소식이다. 바이에른 뮌헨이 위르겐 클롭 감독 선임을 위해 토마스 투헬 감독과 1년 더 동행하는 방안을 고려 중이다.독일 매체 'TZ'는 19일(한국시간) "클...
황선홍호, 올림픽 예선 8강 진출…일본, UAE 2-0 완파
황선홍호, 올림픽 예선 8강 진출…일본, UAE 2-0 완파
황선홍 감독이 이끄는 올림픽 축구대표팀이 2024 파리 올림픽 아시아 예선 8강 진출에 성공했다.일본은 20일(한국시간) 카타르 도하의 자심 빈 하마드 스타디움에서 열린 2024 ...
테일러 스위프트, 정규 11집 발매→포스트 말론과 협업
테일러 스위프트, 정규 11집 발매→포스트 말론과 협업
지난 제66회 그래미 시상식에서 최우수 팝 보컬 앨범 수상 연설 중 4월 19일 새 앨범 발매를 깜짝 예고했던 테일러 스위프트(Taylor Swift)가 약속을 지켰다.유니버설뮤직...
브브걸 민영, 허리가 쏙…강렬 수영복 패션
브브걸 민영, 허리가 쏙…강렬 수영복 패션
그룹 브브걸의 민영이 핫한 자태를 뽐냈다.민영은 18일 개인 사회관계망서비스(SNS) 채널을 통해 사진 여러 장을 올렸다. 공개된 사진에서 민영은 허리 라인이 그대로 드러나는 빨간...
최예빈, 과감한 끈 비키니…귀여운 외모에 몰라본 반전매력
최예빈, 과감한 끈 비키니…귀여운 외모에 몰라본 반전매력
배우 최예빈이 과감한 비키니 몸매를 자랑했다.최예빈은 지난 18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푸른 수영장”이라는 글과 함께 사진을 게재했다.공개된 사진 속 최예빈은 발리에서 휴가를 즐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