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축구 > 해외
'알리 결승골' 토트넘, 반슬리 1-0 꺾고 16강행..손흥민 풀타임
출처:인터풋볼|2017-09-20
인쇄



손흥민이 풀타임으로 뛴 토트넘 홋스퍼가 반슬리를 꺾고 16강 진출에 성공했다.

토트넘은 20일 오전 4시(한국시간) 웸블리 스타디움에서 열린 2017-18 잉글랜드 카라바오컵 32강에서 반슬리에 1-0 승리를 거뒀다. 이로써 토트넘은 16강 진출에 성공했다.

홈팀 토트넘은 4-2-3-1 포메이션을 가동했다. 최전방에 요렌테를 두고 2선에 시소코, 알리, 손흥민을 배치했다. 중원에는 뎀벨레와 윙크스가 호흡을 맞췄고 포백은 트리피어, 베르통언, 포이스, 워커-피터스가 구성했다. 골문은 포름이 지켰다.

원정팀 반슬리는 4-3-3 포메이션을 선택했다. 헤지스, 우그보, 바네스가 전방에 섰고 2선에 윌리암스, 버드, 포츠가 배치됐다. 포백은 프라이어스, 린세이, 맥도날드, 맥카시가 구성했고 골문은 데이비스가 지켰다.

경기는 토트넘이 주도했다. 토트넘은 전반에만 58% 점유율을 유지하며 11개의 슈팅을 퍼부었고 반슬리는 단 1개의 슈팅을 기록했다. 그러나 득점은 쉽게 나오지 않았다. 결국 경기는 후반으로 돌입했다.

후반 역시 토트넘이 주도하는 모양으로 경기가 전개됐다. 마침내 후반 20분 토트넘의 득점이 터졌다. 트리피어의 도움을 받은 알리가 골을 기록하며 경기의 균형을 깨트렸다. 골이 나오자 토트넘은 후반 22분 요렌테를 빼고 은쿠두를 투입했다.

다급한 반슬리는 후반 26분 반네스와 포츠를 빼고 해밀, 먼커를 투입했다. 그러나 경기의 분위기는 바뀌지 않았고, 결국 토트넘이 승리를 챙기며 16강 진출에 성공했다.

  • 야구
  • 농구
  • 기타
박성은 치어리더 '챔필에 등장한 섹시 고양이'
‘26승 8패→13승 25패’ PHI의 희망가 “엠비드, 정규리그 내에 복귀”
27일 오후 광주기아챔피언스필드에서 열린 '2024 신한 SOL Bank KBO리그' 롯데 자이언츠와 KIA 타이거즈의 경기, KIA 박성은 치어리더가 멋진 공연을 선보이고 있다.
돌아온 왕조 응원가, 삼성 선수들은 '이것'으로 화답했다 "왕조 시절로 돌아가자는 의미"
'커리 클러치 지배' 골든스테이트, 올랜도 꺾고 2연승 성공
삼성 라이온즈 외국인 타자 데이비드 맥키넌이 안타를 치고 출루하자 더그아웃을 향해 포효했다. 그리고는 두 손을 머리 위로 들더니 무언가를 쓰는 포즈를 취하며 동료들과 환호했다. "...
'어깨 부상' MLB 메츠 에이스 센가, 캐치볼 시작…5월 복귀 예상
[NBA] ‘충격’ 최악의 승부조작 사태 터지나…사무국, 조사 착수
어깨 부상으로 재활 중인 메이저리그(MLB) 뉴욕 메츠의 일본인 투수 센가 고다이(31)가 가벼운 캐치볼을 시작하며 본격적인 재활에 시동을 걸었다.미국 매체 스포츠넷 뉴욕(SNY)...
아찔한 허리라인, 육감적인 비키니 패션 선보인 서동주
아찔한 허리라인, 육감적인 비키니 패션 선보인 서동주
배우 서정희의 딸이자 방송인·변호인으로 활동 중인 서동주의 아찔한 허리라인을 자랑하는 비키니 착장이 공개됐다.지난 23일 한 의류 브랜드 공식 인스타그램에는 화이트, 블루, 그레이...
‘얼짱 출신 인플루언서’ 홍영기, 과감한 비키니 자태 공개
‘얼짱 출신 인플루언서’ 홍영기, 과감한 비키니 자태 공개
얼짱 출신 인플루언서 홍영기가 과감한 비키니 자태를 드러냈다.홍영기는 최근 자신의 소셜미디어에 태국에서 휴식을 즐기는 모습을 담은 사진을 업로드했다. 사진 속 홍영기는 군살 하나 ...
백진희, 상큼한 수영복 자태..방콕 누구랑 갔나
백진희, 상큼한 수영복 자태..방콕 누구랑 갔나
배우 백진희가 수영복 자태를 드러냈다.27일 백진희는 자신의 채널에 여행 중 찍은 사진을 게재했다. 백진희는 사진과 함께 별다른 코멘트를 하지 않았다.사진 속 백진희는 해외 여행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