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여정 “최고의 관심사는 늘, 나 자신” [화보]
출처:TV리포트|2017-07-24
인쇄

 

건강미인 조여정의 미소가 멕시코의 에메랄드빛 해변에서도 밝게 빛났다.

조여정은 드라마 ‘완벽한 아내’를 끝내고 매거진 ‘더 트래블러’ 화보 촬영을 위해 멕시코 칸쿤에 다녀왔다. 멕시코 칸쿤은 유카탄반도 동쪽에 위치한 휴양도시로, 에메랄드빛 해안선을 따라 고급 리조트가 즐비해 있고 거대한 쇼핑센터부터 각종 액티비티까지 즐길 거리가 넘쳐나는 곳.

‘완벽한 아내’에서 조여정은 문제적 주부 이은희를 연기했다. 롤러코스터 같은 감정 변화를 섬세하게 표현해냈음은 물론, 매회 신들린 연기력으로 시청자들의 박수갈채를 받았다.

조여정은 “연기하며 가장 힘들었던 것은 이은희가 나와 겹치는 부분이 전혀 없었다는 점”이라며 “슛 직전까지 생각하다 잠들고, 다 찍고 나서도 ‘이 대사만 다시 하면 안 될까요?’ 하며 편집실 가기 직전까지 다시 찍은 부분도 많았다”고 밝혔다.

 

 

그토록 치열하게 한 결과, 조여정은 지금까지 경험하지 못했던 찬사와 칭찬을 들었다. 그는 “정말 감사하다. 무엇보다 뿌듯한 건, 이것으로 인해 내가 분명 성장했을 거란 사실이다. 다음에 어떻게 될지는 모르겠지만 그게 가장 기분이 좋다”며 드라마를 끝낸 소감을 밝혔다. 이어 “겹치는 게 전혀 없는 캐릭터일수록 떠나보내기가 쉽다”며, 드라마가 끝나자마자 시원하게 이은희와 작별 인사를 하고 카리브해의 여인으로 변신했다.

이곳에서 조여정은 지금까지 보여지 못한 고혹적인 모습을 드러냈다. 멕시코 전통 악단 마리아치와 함께 연주를 즐기는 사랑스러운 모습도 담겼다. 촬영을 끝낸 후에는 멕시코의 아름다운 자연도 즐겼다. 정글 투어를 하고 마야 유적지 툴룸과 천연 샘인 세노테에서 시간을 보냈다.

 

 

그는 “늘 최고의 관심사는 나 자신이다. 내가 어떤 사람인지 알아야 내가 어떤 캐릭터를 잘할 수 있는지 알 수 있다. 자신에 대해 관심을 많이 가져야 나의 한계도 알고 내가 가진 장점을 최대한 많이 보여줄 수 있다”라며 “평소 다른 배우들 작품도 많이 찾아본다. 그 배우의 삶과 작품을 연결해서 매칭을 해보면 어떤 이유에서 저런 연기가 나왔는지 알 수 있다”고 연기에 대한 생각을 전했다.

조여정의 드라마틱한 모습이 담긴 화보는 ‘더 트래블러’ 8월 호를 통해 만날 수 있다.

 

  • 야구
  • 축구
  • 농구
박성은 치어리더 '챔필에 등장한 섹시 고양이'
‘26승 8패→13승 25패’ PHI의 희망가 “엠비드, 정규리그 내에 복귀”
27일 오후 광주기아챔피언스필드에서 열린 '2024 신한 SOL Bank KBO리그' 롯데 자이언츠와 KIA 타이거즈의 경기, KIA 박성은 치어리더가 멋진 공연을 선보이고 있다.
돌아온 왕조 응원가, 삼성 선수들은 '이것'으로 화답했다 "왕조 시절로 돌아가자는 의미"
'커리 클러치 지배' 골든스테이트, 올랜도 꺾고 2연승 성공
삼성 라이온즈 외국인 타자 데이비드 맥키넌이 안타를 치고 출루하자 더그아웃을 향해 포효했다. 그리고는 두 손을 머리 위로 들더니 무언가를 쓰는 포즈를 취하며 동료들과 환호했다. "...
'어깨 부상' MLB 메츠 에이스 센가, 캐치볼 시작…5월 복귀 예상
[NBA] ‘충격’ 최악의 승부조작 사태 터지나…사무국, 조사 착수
어깨 부상으로 재활 중인 메이저리그(MLB) 뉴욕 메츠의 일본인 투수 센가 고다이(31)가 가벼운 캐치볼을 시작하며 본격적인 재활에 시동을 걸었다.미국 매체 스포츠넷 뉴욕(SNY)...
아찔한 허리라인, 육감적인 비키니 패션 선보인 서동주
아찔한 허리라인, 육감적인 비키니 패션 선보인 서동주
배우 서정희의 딸이자 방송인·변호인으로 활동 중인 서동주의 아찔한 허리라인을 자랑하는 비키니 착장이 공개됐다.지난 23일 한 의류 브랜드 공식 인스타그램에는 화이트, 블루, 그레이...
‘얼짱 출신 인플루언서’ 홍영기, 과감한 비키니 자태 공개
‘얼짱 출신 인플루언서’ 홍영기, 과감한 비키니 자태 공개
얼짱 출신 인플루언서 홍영기가 과감한 비키니 자태를 드러냈다.홍영기는 최근 자신의 소셜미디어에 태국에서 휴식을 즐기는 모습을 담은 사진을 업로드했다. 사진 속 홍영기는 군살 하나 ...
백진희, 상큼한 수영복 자태..방콕 누구랑 갔나
백진희, 상큼한 수영복 자태..방콕 누구랑 갔나
배우 백진희가 수영복 자태를 드러냈다.27일 백진희는 자신의 채널에 여행 중 찍은 사진을 게재했다. 백진희는 사진과 함께 별다른 코멘트를 하지 않았다.사진 속 백진희는 해외 여행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