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축구 > 국내
정강이 다친 윤보상, 최악의 골절 부상 피했다
출처:스포탈코리아|2017-06-25
인쇄

 

전남 드래곤즈전에서 부상으로 쓰러졌던 광주FC 골키퍼 윤보상(24)이 최악인 골절상은 피했다.

윤보상은 지난 24일 오후 7시 광주월드컵경기장에서 열린 전남과의 KEB하나은행 K리그 클래식 2017 16라운드 홈 경기에서 전반 42분 최재현과의 1대1 상황을 막다 충돌했다.

충돌로 쓰러진 윤보상은 정강이를 잡고 고통을 호소했다. 결국 윤평국과 교체 됐다. 윤보상은 왼쪽 다리에 붕대를 감고 고정 후 앰뷸런스에 실려갈 정도로 상태는 심각해 보였다.

곧바로 구단 지정 병원으로 이동한 뒤 엑스레이로 다친 부위를 검사했다. 광주 관계자는 “다행히 골절 부상은 피했다. 그러나 통증이 남아 있어 MRI와 CT 촬영을 진행해 정확한 부상 상태를 파악할 예정이다”라고 설명했다.

최근 연이은 무승으로 고전 중인 광주는 주전 골키퍼 윤보상의 부상으로 비상이 걸렸다. 그의 공백은 최근 부상에서 돌아온 최봉진이나 윤평국이 메울 예정이다.

  • 야구
  • 농구
  • 기타
박성은 치어리더 '챔필에 등장한 섹시 고양이'
‘26승 8패→13승 25패’ PHI의 희망가 “엠비드, 정규리그 내에 복귀”
27일 오후 광주기아챔피언스필드에서 열린 '2024 신한 SOL Bank KBO리그' 롯데 자이언츠와 KIA 타이거즈의 경기, KIA 박성은 치어리더가 멋진 공연을 선보이고 있다.
돌아온 왕조 응원가, 삼성 선수들은 '이것'으로 화답했다 "왕조 시절로 돌아가자는 의미"
'커리 클러치 지배' 골든스테이트, 올랜도 꺾고 2연승 성공
삼성 라이온즈 외국인 타자 데이비드 맥키넌이 안타를 치고 출루하자 더그아웃을 향해 포효했다. 그리고는 두 손을 머리 위로 들더니 무언가를 쓰는 포즈를 취하며 동료들과 환호했다. "...
'어깨 부상' MLB 메츠 에이스 센가, 캐치볼 시작…5월 복귀 예상
[NBA] ‘충격’ 최악의 승부조작 사태 터지나…사무국, 조사 착수
어깨 부상으로 재활 중인 메이저리그(MLB) 뉴욕 메츠의 일본인 투수 센가 고다이(31)가 가벼운 캐치볼을 시작하며 본격적인 재활에 시동을 걸었다.미국 매체 스포츠넷 뉴욕(SNY)...
아찔한 허리라인, 육감적인 비키니 패션 선보인 서동주
아찔한 허리라인, 육감적인 비키니 패션 선보인 서동주
배우 서정희의 딸이자 방송인·변호인으로 활동 중인 서동주의 아찔한 허리라인을 자랑하는 비키니 착장이 공개됐다.지난 23일 한 의류 브랜드 공식 인스타그램에는 화이트, 블루, 그레이...
‘얼짱 출신 인플루언서’ 홍영기, 과감한 비키니 자태 공개
‘얼짱 출신 인플루언서’ 홍영기, 과감한 비키니 자태 공개
얼짱 출신 인플루언서 홍영기가 과감한 비키니 자태를 드러냈다.홍영기는 최근 자신의 소셜미디어에 태국에서 휴식을 즐기는 모습을 담은 사진을 업로드했다. 사진 속 홍영기는 군살 하나 ...
백진희, 상큼한 수영복 자태..방콕 누구랑 갔나
백진희, 상큼한 수영복 자태..방콕 누구랑 갔나
배우 백진희가 수영복 자태를 드러냈다.27일 백진희는 자신의 채널에 여행 중 찍은 사진을 게재했다. 백진희는 사진과 함께 별다른 코멘트를 하지 않았다.사진 속 백진희는 해외 여행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