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축구 > 국내
수원 신화용 “정성룡과 맞대결? 생각하지 않겠다”
출처:스포츠동아|2017-04-24
인쇄

 

프로축구 K리그 클래식 수원삼성블루윙즈 골키퍼 신화용이 가와사키 프론탈레와의 아시아축구연맹챔피언스리그(ACL) 경기를 앞두고 16강 진출에 대한 의지를 드러냈다.

신화용은 25일 수원월드컵경기장에서 열리는 ‘2017 아시아축구연맹챔피언스리그(ACL)’ 조별리그 G조 5차전 경기에 앞서 24일 기자회견에 나섰다.

현재 2승 2무로 G조 선두에 올라있는 수원은 가와사키 전 결과에 따라 조기에 16강 진출을 확정지을 수 있다. 신화용은 앞서 지난 22일 강원 전에서 종료 직전 허용한 페널티킥을 막아내며 팀의 2-1 승리를 지켰다. 수원은 이 선방으로 긴 리그 무승의 고리를 끊었다. 현재 수원의 상승세의 일등공신이라 할 수 있다.

이날 신화용은 “올 시즌 들어 분위기가 가장 좋을 때 경기를 치른다. 내일 경기에서 최소한 실점만 하지 않으면 16강에 오를 수 있다. 실점을 하지 않겠다는 각오로 최선을 다 하겠다”는 각오를 보였다.

포항 시절 동료로 경쟁했던 정성룡과 맞대결에 대해서는 “선수 개인 대 개인의 대결이 아니고 멀리 떨어져 있는 포지션이기 때문에 개인적인 생각 없이 경기에 임하겠다. 내일은 홈경기인 만큼 다같이 정신력으로 똘똘 뭉쳐서 강하게 싸워서 이기겠다”며 의지를 불태웠다.

한편, 수원과 가와사키의 경기는 25일 오후 7시 수원월드컵경기장에서 열린다.

  • 야구
  • 농구
  • 기타
박성은 치어리더 '챔필에 등장한 섹시 고양이'
‘26승 8패→13승 25패’ PHI의 희망가 “엠비드, 정규리그 내에 복귀”
27일 오후 광주기아챔피언스필드에서 열린 '2024 신한 SOL Bank KBO리그' 롯데 자이언츠와 KIA 타이거즈의 경기, KIA 박성은 치어리더가 멋진 공연을 선보이고 있다.
돌아온 왕조 응원가, 삼성 선수들은 '이것'으로 화답했다 "왕조 시절로 돌아가자는 의미"
'커리 클러치 지배' 골든스테이트, 올랜도 꺾고 2연승 성공
삼성 라이온즈 외국인 타자 데이비드 맥키넌이 안타를 치고 출루하자 더그아웃을 향해 포효했다. 그리고는 두 손을 머리 위로 들더니 무언가를 쓰는 포즈를 취하며 동료들과 환호했다. "...
'어깨 부상' MLB 메츠 에이스 센가, 캐치볼 시작…5월 복귀 예상
[NBA] ‘충격’ 최악의 승부조작 사태 터지나…사무국, 조사 착수
어깨 부상으로 재활 중인 메이저리그(MLB) 뉴욕 메츠의 일본인 투수 센가 고다이(31)가 가벼운 캐치볼을 시작하며 본격적인 재활에 시동을 걸었다.미국 매체 스포츠넷 뉴욕(SNY)...
아찔한 허리라인, 육감적인 비키니 패션 선보인 서동주
아찔한 허리라인, 육감적인 비키니 패션 선보인 서동주
배우 서정희의 딸이자 방송인·변호인으로 활동 중인 서동주의 아찔한 허리라인을 자랑하는 비키니 착장이 공개됐다.지난 23일 한 의류 브랜드 공식 인스타그램에는 화이트, 블루, 그레이...
‘얼짱 출신 인플루언서’ 홍영기, 과감한 비키니 자태 공개
‘얼짱 출신 인플루언서’ 홍영기, 과감한 비키니 자태 공개
얼짱 출신 인플루언서 홍영기가 과감한 비키니 자태를 드러냈다.홍영기는 최근 자신의 소셜미디어에 태국에서 휴식을 즐기는 모습을 담은 사진을 업로드했다. 사진 속 홍영기는 군살 하나 ...
백진희, 상큼한 수영복 자태..방콕 누구랑 갔나
백진희, 상큼한 수영복 자태..방콕 누구랑 갔나
배우 백진희가 수영복 자태를 드러냈다.27일 백진희는 자신의 채널에 여행 중 찍은 사진을 게재했다. 백진희는 사진과 함께 별다른 코멘트를 하지 않았다.사진 속 백진희는 해외 여행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