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야구 > 해외
김현수, MIN전 3타수 무안타-타율 0.260.. 박병호는 벤치 대기
출처:스타뉴스|2017-03-25
인쇄

볼티모어 오리올스의 ‘타격기계‘ 김현수(29)가 미네소타 트윈스와의 경기에 선발로 나서 안타를 기록하지 못했다. 6회말 수비에서 교체되면서 경기에서 빠졌다.

김현수는 25일(이하 한국시간) 미국 플로리다 주 포트마이어스의 센추리링크 스포츠 컴플렉스에서 열린 ‘2017 메이저리그‘ 시범경기 미네소타전에 5번 타자 겸 좌익수로 선발 출장해 3타수 무안타를 기록했다.

김현수는 이날 전까지 시범경기 19경기에 나서 47타수 13안타, 타율 0.277, 7타점 6볼넷, 출루율 0.364, 장타율 0.319, OPS 0.683을 기록중이었다. 아주 특출난 성적은 아니지만, 지난 시즌 시범경기와 비교하면 확연히 달라진 모습이다.

최근 페이스가 좋았다. 22일 토론토전에서 3타수 2안타로 멀티히트를 쳤고, 23일 탬파베이전에서도 2타수 1안타 1타점 1볼넷으로 좋았다. 지난 17일 필라델피아전부터 5경기 연속으로 출루를 하고 있었다.

김현수는 이날도 선발로 출전했다. 5번 타순에 섰다. 하지만 3타수 무안타를 기록하며 다소간 아쉬움을 남겼다. 시범경기 타율이 0.277에서 0.260으로 하락했다.

김현수는 1-0으로 앞선 1회초 2사 1루에서 첫 번째 타석에 들어섰다. 상대는 미네소타의 어빈 산타나. 여기서 김현수는 2루 땅볼로 물러나고 말았다.

3회초에는 2사 1,2루 찬스에서 두 번째 타석에 나섰다. 상대는 여전히 산타나였다. 여기서 김현수는 풀카운트까지 가는 끈질긴 승부를 펼쳤다. 하지만 루킹 삼진으로 돌아서며 아쉬움을 남겼다.

이후 5회초에는 2사 1루에서 세 번째로 배터 박스에 섰다. 하지만 이번에도 2루 땅볼에 그쳤다. 잘 맞은 타구였지만, 2루수 정면으로 향하고 말았다. 김현수는 6회말 수비에서 조이 리카드와 교체되면서 이날 경기에서 빠졌다.

경기는 볼티모어가 미네소타와 5-5 동점을 이룬 상태로 7회가 진행중이다. 볼티모어는 6회까지 2-5로 뒤졌지만, 7회초 트레이 맨시니의 동점 3점포가 터지며 5-5로 추격했다.

한편 시범경기에서 좋은 모습을 보이고 있는 미네소타의 박병호는 이날 경기에 나서지 않고 있다. 케니 바르가스가 지명타자로 선발 출전했고, 바르가스가 부상으로 빠지면서 6회말 에두아르도 에스코바가 투입됐다.

  • 축구
  • 농구
  • 기타
한국에 패한 UAE의 벼랑 끝 일본전, "상대 약점을 이용하겠다"
한국에 패한 UAE의 벼랑 끝 일본전,
2024 AFC 카타르 U-23 아시안컵 첫 경기에서 한국에 패한 UAE U-23 축구 국가대표팀 사령탑 마르셀로 브롤리 감독이 일본전을 앞두고 상대의 약점을 공략하겠다는 뜻을 내...
김천, 포항과 피할 수 없는 선두 맞대결… 1위 탈환 예고
김천, 포항과 피할 수 없는 선두 맞대결… 1위 탈환 예고
김천상무가 1위 포항스틸러스와 선두를 맞대결을 펼친다.김천은 오는 20일 오후 4시 30분 포항스틸야드에서 포항과 ‘하나은행 K리그1 2024’ 8라운드 원정 경기를 치른다. 포항...
'SON 원톱' 효과 미미했던 토트넘, 히샬리송 복귀 애타게 기다린다
'SON 원톱' 효과 미미했던 토트넘, 히샬리송 복귀 애타게 기다린다
아스널과 '북런던 더비'를 앞둔 토트넘 홋스퍼가 히샬리송의 그라운드 복귀를 손꼽아 기다리고 있다.토트넘은 치열한 유럽축구연맹(UEFA) 챔피언스리그 티켓 쟁탈전을 벌이고 있다. 토...
유인영, 파격 노출 글래머..비키니 몸매의 정석
유인영, 파격 노출 글래머..비키니 몸매의 정석
배우 유인영이 비키니를 연상케 하는 파격 노출 의상을 입고 섹시한 매력을 자랑해 화제다.19일 유인영은 자신의 소셜 계정 스토리를 통해 "건강하게 타는 중"이라는 글과 함께 근황을...
‘3kg 찐’ 산다라박, 소식좌의 반전…볼륨 몸매 눈길
‘3kg 찐’ 산다라박, 소식좌의 반전…볼륨 몸매 눈길
그룹 2NE1 출신 가수 산다라박이 볼륨감 넘치는 비키니 자태를 공개했다.산다라박은 18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필리핀 입국과 동시에 3키로 찐 썰 푼다"라는 글과 함께 사진을 게...
있지 채령, 백설기 피부 수영복 자태…청순한데 고급스러워
있지 채령, 백설기 피부 수영복 자태…청순한데 고급스러워
그룹 있지(ITZY) 채령이 우아한 미모를 뽐냈다.채령은 18일 해외의 휴양지 수영장에서 여유를 즐기는 모습을 담은 사진을 업로드했다. 사진 속 채령은 리본이 귀여운 검은색 수영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