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축구 > 해외
속 타는 벵거, "외질‧산체스 재계약? 아직이야"
출처:STN 스포츠|2017-03-23
인쇄

아스널 아르센 벵거 감독의 속이 까맣게 타들어가고 있다. 주축 선수들인 메수트 외질과 알렉시스 산체스의 재계약이 쉽지 않기 때문이다.

영국 ‘BBC‘에 따르면 벵거는 23일(한국시간) 외질과 산체스의 재계약 협상이 미뤄졌다고 인정했다.

벵거는 "아직 두 선수와 계약을 맺지 못했다. 일단 올 시즌을 정상적으로 마무리하는데 집중할 것이며, 협상은 오는 여름에 재개할 예정이다"면서 "계속해서 협상이 지지부진한다면 분명 좋지 않은 일"이라고 우려했다.

외질과 산체스는 아스널과 2018년까지 함께 하기로 했다.

이와 더불어 벵거 감독의 미래도 확신할 수 없는 상황이다. 벵거 감독은 이번 시즌이 끝난 후 계약이 만료된다.

벵거 감독은 "내가 얼마나 더 아스널에 머물지는 문제가 되지 않는다. 다만, 아스널에 남아 있는 동안은 모든 일에 집중하고 노력할 것이다"고 설명했다.

  • 야구
  • 농구
  • 기타
박성은 치어리더 '챔필에 등장한 섹시 고양이'
‘26승 8패→13승 25패’ PHI의 희망가 “엠비드, 정규리그 내에 복귀”
27일 오후 광주기아챔피언스필드에서 열린 '2024 신한 SOL Bank KBO리그' 롯데 자이언츠와 KIA 타이거즈의 경기, KIA 박성은 치어리더가 멋진 공연을 선보이고 있다.
돌아온 왕조 응원가, 삼성 선수들은 '이것'으로 화답했다 "왕조 시절로 돌아가자는 의미"
'커리 클러치 지배' 골든스테이트, 올랜도 꺾고 2연승 성공
삼성 라이온즈 외국인 타자 데이비드 맥키넌이 안타를 치고 출루하자 더그아웃을 향해 포효했다. 그리고는 두 손을 머리 위로 들더니 무언가를 쓰는 포즈를 취하며 동료들과 환호했다. "...
'어깨 부상' MLB 메츠 에이스 센가, 캐치볼 시작…5월 복귀 예상
[NBA] ‘충격’ 최악의 승부조작 사태 터지나…사무국, 조사 착수
어깨 부상으로 재활 중인 메이저리그(MLB) 뉴욕 메츠의 일본인 투수 센가 고다이(31)가 가벼운 캐치볼을 시작하며 본격적인 재활에 시동을 걸었다.미국 매체 스포츠넷 뉴욕(SNY)...
아찔한 허리라인, 육감적인 비키니 패션 선보인 서동주
아찔한 허리라인, 육감적인 비키니 패션 선보인 서동주
배우 서정희의 딸이자 방송인·변호인으로 활동 중인 서동주의 아찔한 허리라인을 자랑하는 비키니 착장이 공개됐다.지난 23일 한 의류 브랜드 공식 인스타그램에는 화이트, 블루, 그레이...
‘얼짱 출신 인플루언서’ 홍영기, 과감한 비키니 자태 공개
‘얼짱 출신 인플루언서’ 홍영기, 과감한 비키니 자태 공개
얼짱 출신 인플루언서 홍영기가 과감한 비키니 자태를 드러냈다.홍영기는 최근 자신의 소셜미디어에 태국에서 휴식을 즐기는 모습을 담은 사진을 업로드했다. 사진 속 홍영기는 군살 하나 ...
백진희, 상큼한 수영복 자태..방콕 누구랑 갔나
백진희, 상큼한 수영복 자태..방콕 누구랑 갔나
배우 백진희가 수영복 자태를 드러냈다.27일 백진희는 자신의 채널에 여행 중 찍은 사진을 게재했다. 백진희는 사진과 함께 별다른 코멘트를 하지 않았다.사진 속 백진희는 해외 여행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