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축구 > 해외
시메오네 감독, “바르사는 여전히 최고다"
출처:스포탈코리아|2017-02-26
인쇄

 

FC바르셀로나(이하 바르사)와 맞대결을 앞두고 있는 아틀레티코 마드리드(ATM) 디에고 시메오네 감독이 방심을 허락하지 않았다.

ATM은 오는 27일 오전 0시 15분(한국시간) 스페인 마드리드 비센테 칼데론에서 바르사와 2016/2017 프리메라리가 24라운드 홈 경기를 치른다.

최근 리그 우승을 다투고 치열한 대결을 펼친 두 팀의 만남으로 큰 관심을 보이고 있다. 그러나 올 시즌 ATM이 부진하면서 바르사는 3위, ATM은 4위에 위치한 상태다. 특히 ATM은 올 시즌 우승 경쟁에서 약간 밀려 있다.

또 하나의 관심은 바르사의 상황이다. 바르사는 지난 15일 파리생제르망(PSG)과의 UEFA 챔피언스리그(UCL) 16강 1차전 0-4 충격패를 당했다. 8강 진출은 힘들어진 건 물론 엔리케 감독의 해임설까지 나올 정도였다. 이번 ATM전 결과에 따라 바르사의 올 시즌 분위기도 좌우될 것이다.

반면, ATM은 레버쿠젠과의 UCL 16강 1차전에서 4-2 승리는 물론 최근 리그 8경기 연속 무패(6승 2무) 상승세를 타고 있다. 현재 바르사와 승점 6점 차인 상황에서 승리하면, 선두 레알 마드리드(이하 레알)와의 경쟁 희망도 살릴 수 있다.

그러나 시메오네 감독은 이런 분위기에 경계하는 모습이다. 그는 지난 25일(현지시간) 스페인 매체 ‘마르카’와의 인터뷰에서 “바르사는 여전히 세계 최고의 팀이다. 지난 10년 동안 엔리케 밑에서 8번 우승했다. 누구는 PSG전처럼 나쁜 경기는 할 수 있다”라며 바르사의 저력을 의심하지 않았다.

  • 야구
  • 농구
  • 기타
박성은 치어리더 '챔필에 등장한 섹시 고양이'
‘26승 8패→13승 25패’ PHI의 희망가 “엠비드, 정규리그 내에 복귀”
27일 오후 광주기아챔피언스필드에서 열린 '2024 신한 SOL Bank KBO리그' 롯데 자이언츠와 KIA 타이거즈의 경기, KIA 박성은 치어리더가 멋진 공연을 선보이고 있다.
돌아온 왕조 응원가, 삼성 선수들은 '이것'으로 화답했다 "왕조 시절로 돌아가자는 의미"
'커리 클러치 지배' 골든스테이트, 올랜도 꺾고 2연승 성공
삼성 라이온즈 외국인 타자 데이비드 맥키넌이 안타를 치고 출루하자 더그아웃을 향해 포효했다. 그리고는 두 손을 머리 위로 들더니 무언가를 쓰는 포즈를 취하며 동료들과 환호했다. "...
'어깨 부상' MLB 메츠 에이스 센가, 캐치볼 시작…5월 복귀 예상
[NBA] ‘충격’ 최악의 승부조작 사태 터지나…사무국, 조사 착수
어깨 부상으로 재활 중인 메이저리그(MLB) 뉴욕 메츠의 일본인 투수 센가 고다이(31)가 가벼운 캐치볼을 시작하며 본격적인 재활에 시동을 걸었다.미국 매체 스포츠넷 뉴욕(SNY)...
아찔한 허리라인, 육감적인 비키니 패션 선보인 서동주
아찔한 허리라인, 육감적인 비키니 패션 선보인 서동주
배우 서정희의 딸이자 방송인·변호인으로 활동 중인 서동주의 아찔한 허리라인을 자랑하는 비키니 착장이 공개됐다.지난 23일 한 의류 브랜드 공식 인스타그램에는 화이트, 블루, 그레이...
‘얼짱 출신 인플루언서’ 홍영기, 과감한 비키니 자태 공개
‘얼짱 출신 인플루언서’ 홍영기, 과감한 비키니 자태 공개
얼짱 출신 인플루언서 홍영기가 과감한 비키니 자태를 드러냈다.홍영기는 최근 자신의 소셜미디어에 태국에서 휴식을 즐기는 모습을 담은 사진을 업로드했다. 사진 속 홍영기는 군살 하나 ...
백진희, 상큼한 수영복 자태..방콕 누구랑 갔나
백진희, 상큼한 수영복 자태..방콕 누구랑 갔나
배우 백진희가 수영복 자태를 드러냈다.27일 백진희는 자신의 채널에 여행 중 찍은 사진을 게재했다. 백진희는 사진과 함께 별다른 코멘트를 하지 않았다.사진 속 백진희는 해외 여행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