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예원X한채아 ‘비정규직 특수요원’ 亞 동시 개봉 확정
출처:스포츠동아|2017-02-20
인쇄

 

3월 16일 국내 개봉 예정인 언더커버 첩보 코미디 ‘비정규직 특수요원’이 싱가포르, 말레이시아, 인도네시아 등 아시아 5개국에 동시 개봉을 확정지었다.

영화 ‘비정규직 특수요원’은 보이스피싱 일망타진을 위한 국가안보국 댓글요원 ‘장영실’과 경찰청 미친X ‘나정안’의 불편하고 수상한 합동수사를 그린 언더커버 첩보 코미디.

영화 ‘비정규직 특수요원’은 아직 완성되지 않은 상태로 해외 세일즈 마켓에서 독특한 소재와 독보적인 코믹 캐릭터로 큰 반향을 일으켰다. 베트남, 싱가포르, 인도네시아, 말레이시아, 브루네이 등 전세계 5개국에 시나리오만으로 세일즈를 성공시키는 쾌거를 이뤘다. 이에 싱가포르, 인도네시아, 말레이시아, 브루네이는 국내 개봉일인 3월 16일에 동시 개봉 예정이며 베트남은 3월 31일에 개봉이 확정된 상태다.

영화의 해외 세일즈를 담당하고 있는 엠라인디스트리뷰션 측은 “언더커버 첩보 코미디라는 영화의 장르적 특성과 함께 보이스피싱과 비정규직이라는 소재의 참신한 매력, 보는 이의 통쾌한 웃음을 유발하는 스토리의 재미가 해외 바이어들에게 크게 어필한 것 같다. 현재의 뜨거운 반응으로 볼 때 국내 개봉 이후 더 많은 세일즈가 예상된다”고 전했다. 공개되는 선재물마다 뜨거운 반응을 일으키고 있는 영화 ‘비정규직 특수요원’은 국내 팬들에 이어 해외 팬들의 마음까지 사로잡으며 올 봄 가장 기발하고 통쾌한 언더커버 첩보 코미디의 탄생을 기대하게 한다.

아시아 동시 개봉과 해외 선판매로 벌써부터 쾌조의 흥행을 예측시키고 있는 영화 ‘비정규직 특수요원’은 코미디 장르에서 독보적인 존재감을 뽐내고 있는 강예원과 파격 변신을 시도한 한채아, 조재윤, 김민교, 드라마 ‘김과장’의 흥행으로 연타석 홈런을 예고하는 남궁민 등이 총출동해 국내 관객들의 기대감을 한층 고조시킬 예정이다. 3월 16일 개봉 예정.

  • 야구
  • 축구
  • 농구
'5연승 도전' 키움 vs. '2연패 탈출' kt, 1선발 맞대결
피닉스에서 만개한 악동 앨런... 4년 7000만 달러 연장 계약
4연승 중인 키움과 2연패 중인 kt가 16일부터 18일까지 고척스카이돔에서 주중 3연전 일정을 치른다. 16일 양팀 선발투수로 키움은 후라도, kt는 쿠에바스를 예고했다. 두 팀...
'바람의 손자' 이정후, 7경기 연속 안타·4경기 연속 득점
커리, 생애 첫 올림픽 나서나...파리올림픽 美 대표 명단 포함
'바람의 손자' 이정후가 7경기 연속 안타 행진을 이어갔다.멀티히트를 작성했고, 13경기 만에 타점도 생산했다.이정후는 오늘(16일) 마이애미와 원정경기에 1번 타자 중견수로 선발...
美 매체 "김하성은 엘리트 내야수, FA 억대 달러 계약 체결할 것"
[NBA] 놀란 가슴 쓸어내린 레이커스, 데이비스 PIT 출격 이상 무
이번 시즌이 끝난 뒤 자유계약선수(FA) 자격을 얻는 김하성(샌디에이고 파드리스)이 억대 달러 계약을 맺을 것이란 예측이 미국 현지에서 나오고 있다.MLB 이적 소식을 다루는 'M...
글래머 드러낸 아찔 드레스 입은 여배우
글래머 드러낸 아찔 드레스 입은 여배우
배우 클라라가 아찔한 매력을 뽐냈다.클라라는 최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사진을 올렸다.사진 속 그녀는 푹 파인 원피스를 입고 있었고, 그 와중에 글래머 몸매를 뽐냈다.
청순 미모와 볼륨美 뽐낸 '나는 솔로' 출연자
청순 미모와 볼륨美 뽐낸 '나는 솔로' 출연자
나는 솔로 11기 출연한 순자가 반전 매력을 뽐냈다.순자는 최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사진을 올렸다.사진 속 그녀는 풀장 안에서 모노키니를 입고 있었고, 글래머 몸매를 자랑했다.
브브걸 은지, 파격적이지 않은 곳이 없네…탄탄 비키니 자태
브브걸 은지, 파격적이지 않은 곳이 없네…탄탄 비키니 자태
그룹 브브걸 은지가 상큼한 비키니 자태를 인증했다.은지는 15일 딸기 이모티콘과 함께 근황을 담은 사진을 업로드했다. 사진 속 은지는 아름다운 해변을 배경으로 여유로운 시간을 보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