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뜨거워진' 3강 우승 경쟁..끝까지 간다!
출처:스타뉴스|2017-02-16
인쇄

정규리그 우승을 향한 경쟁이 뜨겁다. 서울 삼성, 안양 KGC, 고양 오리온이 서로 물고 물리는 싸움을 벌이면서 시즌 끝까지 우승 향방을 가늠하기 어려워졌다.

삼성, KGC, 오리온은 시즌 초반부터 3강 구도를 구축하면서 정규리그 우승을 놓고 양보 없는 승부를 펼치고 있다. 현재 삼성과 KGC가 27승13패로 공동 1위에 위치하고 있다. 곧바로 오리온이 26승14패로 3위에 이름을 올려 승차 1경기로 선두권을 바짝 쫓는 상황이다. 4위 울산 모비스와 오리온의 승차가 4.5경기인 만큼 3강 체재는 시즌 끝까지 이어질 가능성이 높다.

15일 삼성과 오리온의 맞대결이 선두 경쟁의 불을 제대로 지폈다. 삼성이 승리했다면 삼성은 단독 1위 자리를 지켜냄과 동시에 유리한 고지를 점할 수 있었다. 더불어 우승 경쟁자 오리온과의 승차를 2경기로 벌릴 수 있는 기회였다. 오리온 추일승 감독은 경기를 앞두고 "올 시즌 마지막 기회인 것 같다"고 비장한 각오를 드러내기도 했다..

결과는 오리온의 승리였다. 이날 승리로 오리온은 선두와의 승차를 줄이면서 선두 탈환의 발판을 만들었다. 반면 삼성은 단독 1위 자리를 지키지 못하고 공동 1위로 내려왔다. 이날 33점을 터트린 이승현은 "팀이 1라운드에서 이런 농구를 했던 것 같다. 앞으로도 좀 더 보완해야 할 부분이 있다. 잘 맞춰가면 좋은 결과가 나올 것 같다"고 자신감을 드러냈다.

오리온은 3연승을 달리면서 상승세를 탔다. 부상을 당했던 선수들이 컨디션을 찾으면서 시즌 초반 강력한 모습을 보여주고 있다. KGC도 지난 14일 원주 동부에 대승을 거두면서 분위기 반전에 성공했다. 김기윤이 허리부상으로 빠진 뒤 불안한 경기력을 보였던 KGC는 사익스의 출전 시간을 늘리면서 경기력을 끌어올리는 모양새다. 비록 오리온에게 패했지만 삼성은 부친상을 당한 이상민 감독이 팀에 합류하면 올 시즌에 보여줬던 강력함을 다시 찾을 수 있을 것으로 보인다.

KGC 김승기 감독은 시즌 중반 우승 경쟁에 대한 질문에 "시즌 끝까지 우승 경쟁이 이어질 것 같다"고 예상한 바 있다. 김승기 감독의 예상처럼 정규리그 트로피의 향방은 시즌 끝까지 알 수 없게 됐다. 그만큼 승리를 향한 세 팀의 경쟁도 달아오를 것으로 보인다.

  • 축구
  • 야구
  • 기타
울산 클럽월드컵 출전 확정…홍명보 감독, FIFA 대회 10번째 참가
울산 클럽월드컵 출전 확정…홍명보 감독, FIFA 대회 10번째 참가
프로축구 울산 HD가 2025년 국제축구연맹(FIFA) 클럽월드컵 출전권을 획득함에 따라 홍명보 감독이 개인 10번째로 FIFA 주관대회에 참가하게 됐다.울산은 지난 17일 울산 ...
'케인과 호흡 좋던데?' 뮌헨 윙어, 토트넘 레이더망에 걸렸다... 이번엔 SON과 호흡?
'케인과 호흡 좋던데?' 뮌헨 윙어, 토트넘 레이더망에 걸렸다... 이번엔 SON과 호흡?
토트넘 훗스퍼가 김민재(28)의 동료 공격수 세르주 그나브리(28, 이상 바이에른 뮌헨)를 눈여겨보고 있단 소식이다.영국 매체 ‘풋볼 인사이더’는 19일(한국시간) “토트넘은 올여...
'괴짜 GK' 상대 서포터즈 조롱→2번째 경고...하지만 '퇴장' 없었다, 도대체 왜?
'괴짜 GK' 상대 서포터즈 조롱→2번째 경고...하지만 '퇴장' 없었다, 도대체 왜?
에밀리아노 마르티네즈(아스톤 빌라)가 두 장의 경고를 받고도 퇴장을 당하지 않았다.빌라는 18일 오전(한국시간) 프랑스 릴의 스타드 피에르 모루아에서 펼쳐진 릴과의 ‘2023-24...
브브걸 민영, 군살제로 비키니 몸매..복근 대박이네
브브걸 민영, 군살제로 비키니 몸매..복근 대박이네
그룹 브브걸 민영이 군살제로 수영복 몸매를 뽐냈다.18일 민영은 자신의 채널을 통해 수박 이모티콘과 함께 근황을 담은 사진을 여러 장 게재했다.공개된 사진 속에는 민영이 복부가 그...
'눈 둘 곳 없네' 비키니 입은 걸그룹의 볼륨 몸매
'눈 둘 곳 없네' 비키니 입은 걸그룹의 볼륨 몸매
걸그룹 EXID 멤버 엘리가 화끈한 섹시함을 뽐냈다.엘리는 최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사진을 올렸다.사진 속 그녀는 비키니를 입고 있었고, 풍만한 볼륨 몸매로 시선을 끌었다.
유인영, 파격 노출 글래머..비키니 몸매의 정석
유인영, 파격 노출 글래머..비키니 몸매의 정석
배우 유인영이 비키니를 연상케 하는 파격 노출 의상을 입고 섹시한 매력을 자랑해 화제다.19일 유인영은 자신의 소셜 계정 스토리를 통해 "건강하게 타는 중"이라는 글과 함께 근황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