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 사위의 여자’ 윤지유, 카메라 밖 사랑스런 반전매력
출처:한국경제TV|2016-06-13
인쇄

 

SBS 아침일일드라마 ‘내 사위의 여자’ 윤지유의 카메라 밖 반전 매력이 포착됐다.

13일 소속사 bob스타컴퍼니를 통해 공개된 ‘내 사위의 여자’ 비하인드 컷에는 윤지유의 사랑스러운 매력이 가득 담겼다.

뿐만 아니라 눈에 띄는 악역으로 극중 콤비 호흡을 맞추고 있는 이가은 역의 윤지유와 최재영 역의 장승조 두 선남선녀가 화기애애한 모습으로 드라마 속 캐릭터와는 꿀케미를 선보여 눈길을 끌고 있다.

사진 속 윤지유와 장승조는 편안한 옷차림으로 실제 연인 못지 않은 풋풋하고 사랑스러운 매력을 뽐내고 있다. 부드럽고 선한 미소로 따뜻한 분위기를 자아내는 장승조와 그 옆에서 두 눈을 꼭 감은 채 깜찍한 브이 포즈를 취하고 있는 귀여운 매력의 윤지유가 보는 이들의 시선을 사로잡는다.

반면 또 다른 사진에서 윤지유는 민소매 블랙탑을 입고 ‘내 사위의 여자’를 시청하며 귀여운 표정으로 카메라를 응시해 특유의 상큼한 매력을 발산하고 있다. 수줍은 미소를 짓고 있는 사진은 드라마 속 이가은의 질투심 가득한 모습과는 정 반대인 윤지유만의 러블리한 모습이 그대로 담겨있다.

윤지유는 ‘내 사위의 여자’에서 김현태(서하준)를 향한 사랑에 아파하다 외사랑에 좌절한 뒤 복수의 화신으로 거듭난 이가은 역을 맡아 호연을 펼치고 있다. 김현태에 대한 복수심으로 최재영과 손을 잡고 김현태와 박수경(양진성)을 곤경에 빠트리는 악행을 저지르며 거침없는 악녀로 돌변해 극의 긴장감을 더하고 있는 인물이다.

사랑에 빠진 지고지순한 모습부터 악행을 일삼는 악녀의 모습까지 다채로운 연기 변신으로 시청자들에 눈도장을 찍고 있는 윤지유는 매 촬영마다 열정적인 자세로 임하며 맡은 역할을 소화해내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 앞으로 윤지유가 얼마나 더 매혹적인 연기로 시청자들의 마음을 사로잡을 것인지 기대가 되고 있다.

윤지유의 소속사 bob스타컴퍼니 측은 “윤지유는 이번 작품에서 처음 악역 캐릭터를 맡아 배우로서 매우 감회가 남다를 것이다. 이번 드라마에서 맡은 역을 소화하기 위해 많이 고민하고 치열하게 노력한 것을 알고 있다. 자신의 역할에 애정을 가지고 마지막까지 시청자 여러분께 좋은 모습, 좋은 연기 보여드리기 위해 최선을 다하고 있는 배우 윤지유가 마지막까지 힘을 낼 수 있도록 많은 관심과 응원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SBS 아침일일드라마 ‘내 사위의 여자’는 아들같이 여긴 사위를 우여곡절 끝에 장가보낸 장모와 그 남자와 결혼을 하게 된 여자의 슬픈 운명으로 인해 벌어지는 갈등과 증오, 화해와 사랑의 과정을 그린 120부작 드라마로 오는 17일 최종회를 앞두고 있다. 매주 월~금요일 오전 8시 30분 방송된다.

  • 야구
  • 축구
  • 농구
‘36세 이닝이터’…잠들지 않는 대투수 양현종
요키치도 꿇린 ‘팬들의 기도’
양현종(36·KIA)은 지난 세 시즌 하향곡선을 그리는 듯했다. 2016년 200.1이닝을 던지고 2017년 20승을 거둬 KIA를 우승으로 이끈 뒤 2019년에는 184.2이닝을...
키움, 21일 NC전 시구·시타자로 코미디언 이혜지-정호철 부부 선정…“뜻깊고 소중한 기회”
레이커스 다음 감독? 르브론은 관여 안 한다
키움 히어로즈가 21일 오후 6시 30분 서울 고척스카이돔에서 열리는 NC 다이노스와 경기에 부부의 날을 맞아 코미디언 이혜지, 정호철 부부를 시구, 시타자로 선정했다.이혜지, 정...
SF 이정후 빈자리 메운 마토스 펄펄 날았다…이주의 선수 선정
애틀랜타, 카펠라 트레이드 가능성 거론
어깨 부상으로 이탈한 이정후(26) 대신 샌프란시스코 자이언츠의 중견수로 나서고 있는 루이스 마토스(24)가 최고의 한주를 보낸 선수로 뽑혔다.메이저리그(MLB) 공식 홈페이지 M...
시스루 비키니룩으로 '아찔' S라인 뽐낸 치어리더
시스루 비키니룩으로 '아찔' S라인 뽐낸 치어리더
김한나 치어리더가 아찔한 바캉스룩을 뽐냈다.김한나는 최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사진을 올렸다.사진 속 그녀는 시스루 비키니로 과즙미와 섹시함을 뽐내 시선을 끌었다.
가수 알리, 아들 낳고 언제 이렇게 복근을..치명적 비키니 몸매
가수 알리, 아들 낳고 언제 이렇게 복근을..치명적 비키니 몸매
알리가 미국에서 휴가를 즐기며 섹시한 비키니 몸매를 인증해 화제다.20일 가수 알리는 자신의 소셜 계정을 통해 "Small talk & fun(16살 아이들 참 이쁘대..좋을 때당...
‘오상진♥’ 김소영, 과감 허리 노출로 ‘핫걸’ 인증.. 군살 제로 수영복핏 ‘감탄’
‘오상진♥’ 김소영, 과감 허리 노출로 ‘핫걸’ 인증.. 군살 제로 수영복핏 ‘감탄’
김소영이 늘씬한 비키니 자태를 뽐냈다.김소영은 지난 19일 개인 채널에 “잘 놀고 집에 들어왔습니다. 수아가 짧은 여행을 너무 좋아해서 보람 있었어요”라는 글과 함께 여러 장의 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