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축구 > 해외
모예스 "아직 최고의 시간은 오지 않았어"
출처:코리아골닷컴|2013-11-29
인쇄

 

데이비드 모예스 맨체스터 유나이티드 감독이 바이어 레버쿠젠전 대승에 기쁨을 드러내기보다는 앞으로 더 좋은 경기를 보여주겠다는 다짐을 앞세웠다.

맨체스터 유나이티드(맨유)는 28일(한국시각) UEFA 챔피언스리그 A조 예선 레버쿠젠과의 경기에서 웨인 루니의 맹활약에 힘입어 5-0으로 대승했다. 맨유는 3승 2무를 기록하며 16강 진출을 확정했다.

최악의 시즌 출발이었지만 어느정도 정상 궤도에 진입했다. 맨유는 16강 진출 성공과 더불어 리그에서도 6승 3무 3패(승점 21점)으로 어느덧 1위 아스널과의 격차를 승점 7점으로 좁혔다.

하지만 모예스 감독은 여전히 목이 마르다. 레버쿠젠전 대승을 한 뒤에도 냉정함을 잃지 않았다. 모예스 감독은 "중요한 사실은 우리가 그룹 스테이지를 통과했다는 것과 여전히 조 1위라는 것이다"라고 대승에 큰 의미를 부여하지 않았다.

이어서 그는 "아직 최고의 시간은 오지 않았다"면서 "앞으로 더 좋은 모습을 볼 수 있을 것이다"라고 지난 과거보다는 앞을 내다봤다.

한편, 이날 맨유의 승리는 1957년 9월 샴록 로버스에 6-0으로 승리한 이후 56년 만에 유럽대항전 원정 최다 골 차 승리였다.

  • 야구
  • 농구
  • 기타
'5연승 도전' 키움 vs. '2연패 탈출' kt, 1선발 맞대결
피닉스에서 만개한 악동 앨런... 4년 7000만 달러 연장 계약
4연승 중인 키움과 2연패 중인 kt가 16일부터 18일까지 고척스카이돔에서 주중 3연전 일정을 치른다. 16일 양팀 선발투수로 키움은 후라도, kt는 쿠에바스를 예고했다. 두 팀...
'바람의 손자' 이정후, 7경기 연속 안타·4경기 연속 득점
커리, 생애 첫 올림픽 나서나...파리올림픽 美 대표 명단 포함
'바람의 손자' 이정후가 7경기 연속 안타 행진을 이어갔다.멀티히트를 작성했고, 13경기 만에 타점도 생산했다.이정후는 오늘(16일) 마이애미와 원정경기에 1번 타자 중견수로 선발...
美 매체 "김하성은 엘리트 내야수, FA 억대 달러 계약 체결할 것"
[NBA] 놀란 가슴 쓸어내린 레이커스, 데이비스 PIT 출격 이상 무
이번 시즌이 끝난 뒤 자유계약선수(FA) 자격을 얻는 김하성(샌디에이고 파드리스)이 억대 달러 계약을 맺을 것이란 예측이 미국 현지에서 나오고 있다.MLB 이적 소식을 다루는 'M...
글래머 드러낸 아찔 드레스 입은 여배우
글래머 드러낸 아찔 드레스 입은 여배우
배우 클라라가 아찔한 매력을 뽐냈다.클라라는 최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사진을 올렸다.사진 속 그녀는 푹 파인 원피스를 입고 있었고, 그 와중에 글래머 몸매를 뽐냈다.
청순 미모와 볼륨美 뽐낸 '나는 솔로' 출연자
청순 미모와 볼륨美 뽐낸 '나는 솔로' 출연자
나는 솔로 11기 출연한 순자가 반전 매력을 뽐냈다.순자는 최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사진을 올렸다.사진 속 그녀는 풀장 안에서 모노키니를 입고 있었고, 글래머 몸매를 자랑했다.
브브걸 은지, 파격적이지 않은 곳이 없네…탄탄 비키니 자태
브브걸 은지, 파격적이지 않은 곳이 없네…탄탄 비키니 자태
그룹 브브걸 은지가 상큼한 비키니 자태를 인증했다.은지는 15일 딸기 이모티콘과 함께 근황을 담은 사진을 업로드했다. 사진 속 은지는 아름다운 해변을 배경으로 여유로운 시간을 보내...